시즌 1, 에피소드 15: 신박한 정리단의 구원의 손길을 애타게 기다렸던 의뢰인을 만난다. 어딘지 모르게 손님 같은 느낌이 든다는 의뢰인의 잘못된 공간 배치를 바로 잡고, 오랫동안 잊혔던 부부의 추억을 되살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