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2: 오디션이 터닝포인트가 된 아이돌들이 아이돌다방에 찾아와, 진솔한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 아이돌다방에도 착한 사연과 함께 여태껏 하지 못한말들을 다 하고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