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2: 헬기 사고로 죽은 줄만 알았던 민호는 기적처럼 살아 돌아오지만, 그날 밤 태 회장의 집무실에서 민호는 잔인하게 살해된 채 발견된다. 우혁은 헬기 사건에 이어 살인 사건 조사도 함께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