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2: 이은호(이은)는 황동금시를 지닌 덕수를 예의주시하며 호시탐탐 기회를 노리고, 덕수는 이은호의 수상한 시선에 촉각을 곤두세운다. 한편, 위조 홍패와 얽힌 살인사건이 발생하고 용천루 안의 긴장감이 고조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