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2: 권숙을 찾은 태영은 모든 수단을 동원해 그녀를 몰아붙이고. 결국, 새벽에 깨는 습관만 빼면 완벽한 듯 보였던 이유리의 삶이 흔들리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