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유감스러운 남자친구 에피소드 2
시즌 1, 에피소드 2: 요란하게 시작된 지나의 첫 출근! 쥐 잡다 얽히고, 가방 사다 설키는 유감남과의 달콤 짜릿 한바탕 로맨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