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2: 친스의 활약으로 청앤후이는 여성 기업가 협회 일을 따내지만, 담당 변호사로 리다이가 지목된다. 공을 뺏긴 친스는 협회 회장인 란샤오팅을 뒷조사하고, 우페이를 통해 란 회장의 일정을 알아낸다. 한편, 어머니의 성화에 못 이겨 가짜 여자친구를 구하던 양화 앞에 뜻밖의 인물이 나타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