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2: 전안 때문에 계봉부에서 꼼짝 못 하게 된 단목취. 온고위여는 강문경을 찾아가서 계봉부와 세화류의 공조를 제안한다. 하지만 단목취는 공조가 내키지 않는다. 한편, 전안은 실종된 여인들을 조사하다가 그들의 공통점을 찾게 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