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2: 츠키미와 동료들은 메지로 선생님의 마감을 맞추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츠키미는 지난밤 수족관에서의 일을 떠올린다. 한편 배수관의 수리 비용을 감당하기 위해 츠키미와 동료들은 벼룩시장을 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