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2: 모든 건 집인과 궁환우의 계획이었고 궁자우는 자신이 바보가 됐단 사실에 분을 금치 못한다. 궁환우가 무봉 자객의 정체를 알린 그날 밤, 궁상각은 무슨 연유에선지 다시 궁문을 나선다. 한편, 궁자우에게 장로들이 찾는다며 황옥시위가 들이닥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