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능력은 평균치로 해달라고 말했잖아요! 에피소드 2
시즌 1, 에피소드 2: 헌터 양성 학교 기숙사에서 마일은 레나, 메비스, 폴린을 다시 만나게 되고, 세 사람은 엄청난 힘을 가진 마일을 경계한다. 훈련 중 마일은 정체를 들키지 않기 위해 평균치의 능력을 보여주려 하지만, 오히려 다른 이들의 의심을 키우고 만다. 레나, 메비스, 폴린과 함께 파티를 구성하여 퀘스트에 나선 마일은 실전 능력이 부족한 3인을 도와주기로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