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2: 국환이 사무실 한쪽으로 가서 금고를 여는데 금고안에서 서류 파일 하나를 꺼내서 소파에 앉으며 도현 앞에 서류 파일을 내려놓는다. 회장님과 그 집안 재산 내역이라고 말하는 동시에 도현은 말문이 막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