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를 기대해 에피소드 2
시즌 1, 에피소드 2: 기대의 코칭 덕에 꿈꾸던 연애를 하게 된 연애. 하지만 연애의 마음은 자꾸 얼굴 한번 본 적 없는, 핸드폰 SNS 너머의 기대로 향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