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2: 야쿠스케는 쿄코가 기억을 잃어버린 채 평소와 다르게 행동하자 매우 충격을 받는다. 이후 야쿠스케는 쿄코를 수상한 사람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직접 나서기로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