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2: 토리와 토미는 FBI 폭발물 처리반에서 근무하는 전문가들을 만나 재앙을 초래할 수 있는 폭탄을 알아보고 이를 무력화하는 최첨단 법의학 기술울 공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