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2: 해녀 버진은 동료들과 함께하는 난바르 원정에서 지치게 되고, 윌리엄을 만나기 위해 동굴로 돌아간다. 한편 산방골의 도난사건을 살펴보던 박규는 수상한 이양인 윌리엄을 만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