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2: 단이는 겸의 아버지 인원호가 어떻게 됐는지에 대한 소식을 듣게 된다. 겸은 궤짝 안에 갇히게 되고, 봉순의 오빠인 수막에게 살려달라고 애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