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2: 유저들 사이에서 묵백지간이 좋아하는 상대가 서화라는 추측이 난무하면서 서화에게 이목이 집중되고 결투 신청까지 받는다. 한편 루완완은 잡지 촬영에 갔다가 한징모와 마주치고, 한징모는 임시 매니저로 루완완을 점찍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