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2: 황이메이는 이별의 아픔을 겪는 관즈즈를 위로하는 한편, 저우스후이의 고백을 거절한다. 졸업을 앞둔 황이메이는 대학원 진학을 바라는 엄마와 갈등을 빚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