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드 앤 베리드 에피소드 2
시즌 1, 에피소드 2: 마이클의 집을 겨우 벗어난 캐시는 남편으로부터 외도 의심을 받게 된다. 한편, 마이클은 캐시가 숨겨두고 간 속옷 때문에 아내와 불화를 겪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