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괴 아파트의 우아한 일상 에피소드 2
시즌 1, 에피소드 2: 앞으로 6개월, 큰아버지 댁으로 돌아가느니 요괴 아파트에 남겠다고 결심한 유시. 개성이 풍부한 요괴들이지만 그보다 더 개성적인 인간 입주자들에게 둘러싸여, 유시의 고등학교 생활이 시작되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