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102: 지철(장기용)의 사건 현장을 목격한 하은(진세연). 하은은 지철의 재판에 법정 증인으로 출석하기 전, 형빈(이수혁)에게 지철을 한 번만 만나게 해달라고 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