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2: 청신의 아버지는 청신에게 회사로 출근하라고 통보하고 청신은 출근하는 대신 감시하지 말라며 조건을 건다. 정첸은 취두부 가게를 오픈하지만 장사가 잘 되지 않고 경쟁자인 저우 사장은 찾아와 곧 망하겠다며 조롱한다. 연예인을 꿈꾸는 야오자런은 오디션 개최 소식을 듣고 스타들이 심사위원이라는 말에 참가 신청을 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