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2: 낯선 방에서 깨어난 이타도리는 눈앞에 있는 주술고전의 교사 고죠 사토루로부터 자신의 '비밀 사형'이 결정됐다는 말을 듣는다. 고죠는 이타도리에게 두 가지의 선택지를 말해준다. 지금 당장 사형당할 것인가, '양면 스쿠나의 손가락' 20개를 찾아 모두 집어삼킨 뒤 죽을 것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