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21: 수많은 히트곡으로 가요계를 주름잡은 가수의 아내가 남편 몰래 집 정리를 의뢰해 신박한 정리단의 궁금증을 자아낸다. 맥시멀리스트 아빠에게 공간을 빼앗긴 가족들이 물건을 비우고, 정리의 대반란이 시작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