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에피소드 3
시즌 1, 에피소드 3: 성훈(이승준)의 사정을 알게 된 정애(김혜옥)는 화가나 펄쩍 뛰고, 형섭(김창완)은 뻔뻔하지 못하고 착한 성훈이 안쓰럽기만 하다. 덩달아 빌라에 들어온 성식(황동주) 과 희주(신동미)는 부모님께 잘보여 빌라를 상속받을 생각을 한다. 한편, 현우(김재 원)는 공사장에서 노숙을 하던 정은(이수경)을 발견하게 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