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100 ~좀비가 되기 전에 하고 싶은 100가지~ 에피소드 3
시즌 1, 에피소드 1: 악덕 기업에 취직해서 3년 차가 된 텐도 아키라. 절망적인 나날을 반복하던 와중에 갑자기 좀비 팬데믹이 발생한다. 수많은 좀비들에게 쫓기던 아키라는 절체절명의 위기 속에서 인생을 바꾸는 한 마디가 번뜩 떠오르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