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3: 리오의 놀라운 능력에 흠뻑 매료된 우주는 함께 지내자는 제안을 한다. 시그마 그룹의 감독관인 범은 낯선 에너지 신호를 감지하고 새로운 계획에 착수한다. 우주는 리오가 제안한 까다로운 테스트를 받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