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세계 미소녀 수육 아저씨와 에피소드 3
시즌 1, 에피소드 3: 도적의 본거지를 소탕하는 과정에 불로 전소 돼버린 엘프의 숲, 이에 분노한 엘프의 두목 루는 진구지를 찾아온다. 미모마저 타치바나한테 밀린 루는 공격을 강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