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약무패의 신장기룡 에피소드 3
시즌 1, 에피소드 3: 입학 후 룩스 아카디아에겐 의뢰가 쇄도하게 된다. 결국 룩스의 환영회를 겸해 일주일간 그를 독차지할 수 있는 경기가 벌어지게 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