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체발광 오피스 에피소드 3
시즌 1, 에피소드 3: 본인이 시한부라는 사실을 알게된 호원(고아성)은 힘겹게 들어온 회사를 그만두기 로 결심한다. 한편, 우진(하석진)은 마케팅부에서 주관하기로한 품평회 준비에 심혈 을 기울이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