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3: 동일과 희경은 결혼기념일을 맞이한다. 하지만 이들을 방해하는 인물의 예상치 못한 등장에 행복했던 데이트는 아수라장이 된다. 한편, 광규는 현경의 소개팅 소식을 듣고 마음이 심란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