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3, 에피소드 3: '찰리 브라운 올스타'의 캐릭터를 케이크에 표현해야 하는 참가자들의 치열한 대결이 펼쳐진다. 이들은 야구장에서 찾을 수 있는 재료 중 두 가지를 필수적으로 사용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