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를 향한 10 카운트 에피소드 3
시즌 1, 에피소드 3: 아카리는 가정폭력을 일삼는 아버지에 대항하기 위해 싸움에서 이기는 복싱을 알려달라고 하지만 사정을 모르는 키리사와가 이 요청을 거절하자 복싱부를 그만두겠다며 나가버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