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칼렛 넥서스 에피소드 3
시즌 1, 에피소드 3: 임무 수행 중 가슴에 총을 맞은 나오미에게 이변이 발생한다. 유이토와 카사네 일행은 동요하지만, 숨 돌릴 틈도 없이 다음 출격 명령이 내려진다. 하지만 현장으로 향한 일행을 기다리고 있던 건 생각지 못한 의외의 인물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