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3: 이제는 좋은 아빠가 되고 싶어 집 정리가 필요하다는 의뢰인을 만나러 체육관으로 향한다. 아이를 위한 장난감과 각종 인테리어 소품, 운동기구가 아슬아슬한 조화를 이루는 공간이 휴식 있는 공간으로 탈바꿈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