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3: 가짜 부부가 되기로 한 타쿠미와 야에, 야에는 타쿠미의 아내 행세를 하며 니키타니 홀딩스 사장과 그 딸 레미, 타쿠미의 친구인 신도를 속여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