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정28법칙 에피소드 3
시즌 1, 에피소드 3: 양화는 친스의 행동을 비열하다며 비난하고, 친스는 정의를 위한 행동이었다며 맞받아친다. 미안한 마음에 친스에게 연락해 사과한 양화는 결혼할 여자친구 행세를 해 달라고 부탁한다. 친스와 양화는 함께 양화의 부모님을 찾아뵙고, 1년간 교제한 후 결혼하겠다고 선언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