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3: 직원들이 장기 휴가 문제로 샹위안을 비난하자 쉬옌스는 샹위안이 현지 조사를 갔음을 알리며 샹위안을 변호한다. 한편 샹위안은 팀원들과 쉬옌스의 집에 갔다가 어떤 여자를 만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