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워도 사랑해 에피소드 3
시즌 1, 에피소드 3: 은조(표예진)는 석표(이성열 분)를 알아보지 못한 채 다투게 된다. 화가 안 풀린 은조는 행자(송옥숙 분)에게 괜한 분풀이를 하고, 서운한 마음에 집을 나간 행자는 노래방을 찾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