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3: 청리는 링쉰쉰을 급하게 호출하고, 뜻밖에도 그녀에게 프로젝트를 성공시킨 상이라며 옷을 잔뜩 선물한다. 한편, 어두운 것에 두려움을 느끼는 청리는 공장에 갑작스러운 암흑이 찾아오자 불안감을 감추지 못한다. 링쉰쉰의 도움으로 청리는 위기를 모면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