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곱 개의 대죄 에피소드 3
시즌 1, 에피소드 3: 일곱 대죄가 숨어 있을 거 같은 백몽의 숲으로 향한 멜리오다스, 엘리자베스, 호크. 그리고 이 소식을 접한 성기사 길선더 또한 백몽의 숲으로 향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