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3: 납치당할 뻔한 슬비를 구하러 온 수광. 슬비의 미래를 보는 능력과 수광의 재치로 두 사람은 위기에서 벗어나게 된다. 한편 금화그룹은 계속되는 사업상의 악재로 슬비의 능력이 절실히 필요해지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