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3: 지이는 겉으로 보기에는 평범한 당구장을 운영하는 사람처럼 보이지만, 사실 그는 괴도 키드의 조수다. 그가 운영하는 당구장이 깡패 조직의 술수에 휘말려 폐쇄될 위기에 처하자 카이토는 지이를 도와주기로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