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3: 운명공동체가 된 하오나 4인방, 시험에 통과하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최상방은 이들을 퇴교시키기 위해 계략을 꾸민다. 한편, 이은호는 덕수의 황동금시를 확인하기 위해 덕수를 내내 주시하는데 그로인해 이은호의 정체 또한 의심받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