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3: 김신은 자신의 속내를 팀원 앞에서 파헤친 미래에게 오히려 일할 기회를 준다고 한다. 미래는 큰미래가 귀찮고 큰미래는 YBS청소부로 취직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