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능력은 평균치로 해달라고 말했잖아요! 에피소드 3
시즌 1, 에피소드 3: 헌터 양성 학교에 입학한 지 반년이 지나고, 졸업을 앞둔 마일은 정든 레나, 메비스, 폴린과 작별하는 것을 아쉬워한다. 하지만 레나는 졸업 후 모두 함께 파티를 만들자 제안하고, 그렇게 붉은 맹세가 결성된다. 이후, 헌터 양성 학교장 앨버트는 마일과 파티원들에게 학생 대표로 B급 헌터를 상대하는 모의 시합에서 승리해달라 부탁한다. 그렇게 결투장으로 향한 마일은 그곳에서 그녀를 밝히는 귀족 알레디와 재회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