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30: 멤버들은 열다섯 번째 여행지인 충청남도 논산의 시골 마을로 향한다. 어색한 사이의 종국과 효리는 함께 메주를 만들고 멤버들의 폭소 만발 비닐 뚫기 게임이 펼쳐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