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31: 충청남도 논산에서의 두 번째 날이 밝아오고 고통스러운 다리 찢기 기상 미션이 펼쳐진다. 효리, 창의, 그리고 천희는 두부 버섯전골 요리에 도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