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5, 에피소드 350: 원위, 이찬원, 루셈블, 보이넥스트도어의 컴백 무대와 함께 유니코드의 데뷔 무대, 캐치더영, 비웨이브, 엔카이브, 나우어데이즈, 이펙스, 드리핀, 아일릿의 핫 스테이지를 만나본다.